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주맛집 천서리 막국수 강계 봉진막국수 후기

오늘은..맘아프지만..중요한날..


여주에 볼일을 보고 항상 오면서 들리는 막국수집..

추억이 있는집..

천서리막국수집을 다녀왔습니다.


지금 알았네요..매번 식구들끼리 방문하면 천서리막국수리고 불렀는데..

이름이 강계봉진막국수였네요..

음식점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용^^



강계봉진막국수 / 국수

주소
경기 여주시 대신면 천서리 419-2번지
전화
031-882-8300
설명
여주 대신면 천서리, 경기으뜸음식점, 막국수전문,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지도보기



큰지도보기

강계봉진막국수 / 국수

주소
경기 여주시 대신면 천서리 419-2번지
전화
031-882-8300
설명
여주 대신면 천서리, 경기으뜸음식점, 막국수전문, 비빔막국수, 물막...




사실 여기는 막국수촌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매번 가는집은 봉진막국수집이구요..

처음으로 봉진막국수집이 아닌 다른막국수집을 이용해본적도 있었는데..

사실맛이 조금 차이가 있어서 나름 둘다 맛있었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넓은 주차장을 마주보고 허름한집이 보입니다라고 하려하는데

허름한집은 벌써 없어진지 오래고 깨끗하게 새로 지었드랬쬬.



입구를 유리로 둘러싸놨네요




밖에서 들어가기전에 볼수 있도록 메뉴판이 붙어있습니다,



음식점 안밖으로 매스컴자료나 막국수안내판이 보입니다.,




전체적인 여주 지도도 보이구요



자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저는 항상 식때를 놓쳐서 먹기때문에 식당에 사람이 없는 모습만 촬영하네용ㅋ



KBS방송당시 모습을 캡쳐한 사진이네요



이건 SBS방송당시 방송 캡쳐,,



홀이 넓고 깨끗합니다.






이분이 대표님(?)이신가봅니다.






막국수집에 가면 항상 시키는 메뉴..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어쩔땐 곱배기~~



물 막국수 사진입니다. 저렇게 양념장이 올려져있어서 비비면 빨간국물이 나옵니당ㅋ



이건 비빔막국수입니다..

작은 편육들이 돌아다니는데 찾아먹는 재미가 쏠쏠해용ㅋ







반찬이 필요없는 구성이죵.




십분도 안돼서 그냥 흡입해버렸습니당..

지금 저녁시간인데 또 먹고싶네용ㅋ




적어도 한달에 한번은 꼬옥 찾아가는집..

제블로그에 방문하시는분들께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었습니다^^


여주 천서리 막국수 강계 봉진막국수 후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