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 인하우스 샐러드바 샤브-

구리에는 평소에도 전혀 갈일이 없었는데 소셜로 샐러드바가 쿠폰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인하우스..


별로 기대안했습니다..




큰지도보기

인하우스뷔페 / -

주소
경기 구리시 교문동 734-4번지
전화
031-565-5567
설명
-



예전에 세금때문에 한창 구리세무서 부근을 많이 다녔는데


깨끗하게 변했더군요..


우선 주차는 본건물과 맞은편 건물 주차타운을 이용가능합니다.


한시간은 쿠폰을 발행해줘서 무료로 이용가능하지만


초과되더라도 부담이 없는 금액입니다


자세히 기억은 안나는데 최초30분 500원에 추가 10마다 200원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암튼 주차를 대충하고 인하우스가 있는 건물로 갔습니다.


7층으로 향하는데 들어서자마자


깨끗한 환경에 친절함에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점심시간을 한참 지나서 방문한탓인지 사람들은 별로 없었습니다..


제가 노리는게 이거지요,,ㅎㅎ



가지고간 카메라가 습기때문에 제대로된 이미지를 제공할수 없어서 걍 폰카메라를 이용했습니다.


우선 높아서 전망이 좋았구요..




가격또한 저렴했습니다.


주차해결되고 깔끔하고 전망좋고 가격좋고..


그럼 남은건..



.

.


음식맛을 봐야겠지요..


앗,,그리고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합니다..


조금 부담스러울정도..


이정도 가격에 이용하는 손님을 이렇게까지 대접해줘도 되나싶을정도로..


헌데 몸에 베인 서비스마인드로 움직이시는 분들 같습니다.



우선 기본세팅은 이렇게 이뤄집니다..





고기를 제외한 야채등은 계속 리필이 가능하구요



샐러드바를 이용하는데 종류는 많지 않으나 음식들이 깨끗하게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습니다.




키위매실쥬스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흔하디 흔한 아이스크림입니당




샤브샤브 야채코너입니다




피자도 있구요



제가 좋아라하는 떡볶이도 있습니당ㅋ



살찌니까 돈가스는 구경만 했습니당ㅋ








잡채도 맛있었어용



몸에 좋은 호박도 맛있었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를 여기서 볼줄이야..아주 좋았습니다^^





귤드레싱을 듬뿍듬뿍 어디에 뿌려도 맛있었습니다..


상콤한게 비쥬얼도 좋고 지금도 생각나네요^^







맥주가 무제한입니다..차만 갖고 가지 않았더라면 마구 이용해줬을텐데..아쉽네요..




홀이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사진찍을 생각을 안했는데 찍고 보니 지저분하네요ㅡㅡㅋ








한쪽면은 유리로 되어있어 채광이 좋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만족한 곳~~!! 구리 인하우스 샤브샤브 샐러드바 방문기였습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