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안동 맛집-장안동 뿅의 전설~~!!뽕의 전설이 아닙니당~~!!!







큰지도보기

뿅의전설장한평역점 / 중화요리

주소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430-2번지
전화
02-2212-3144
설명
-



장안동을 매일 같이 드나들면서 눈에 띄는 간판이 있었습니다.

이른바 뿅의 전설..

매일 눈팅만 하다가 한번 들러봤습니다.

모험이죵 모험..ㅋ





짬뽕이면 뿅의 전설이 아니고 뽕의 전설이어야하는데..

사장님이 재미있게 표현하려고 하는걸까요??


실제로 뽕의 전설과 뿅의 전설 두개가 있네요..

그럼 뽕의 전설의 아류작인가???,,ㅡㅡㅋ



그래도 매스컴도 탔네용ㅋ



수타장면도 보여주는 시스템입니다 믿음이 가네용ㅋ





우선은 실내가 굉장히 넓습니다..그리고 깔끔합니당.





메뉴는 대충 이렇습니다..

재미있는건 김치가 국내산인데 괄호안에 직원용이라고 되어있네용ㅋ


직원분들이 집에서 갖고오는건가요?ㅋ




발렛도 해주네용ㅋ

강남스톼일입니당ㅋ



우선 탕수육시켰는데 굉장히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소스도 맛있구용ㅋ





깔끔하게 잘나왔습니다.



백짬뽕과



짜장면이 주문후 얼마 안있어 나왔습니다.










각종해산물이 들어간 백짬뽕은..





제입맛에 안맞았습니당ㅋ


하지만 짜장면과 탕수육은 기대이상이었습니당ㅋ.

아,,포스팅하면서 또 의문이네요


왜 뽕의 전설이 아닌 뿅의 전설일까요?ㅋ




포스팅하면서 하나는 배워가네용ㅋ


뽕의 전설도 있고 뿅의 전설도 있다는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