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덕소 육회추천- 덕소 석실한우 방문기



차를 타고 지나다닐때마다 육회 광고를 하는집이 있었습니다.

매번 볼때마다 소주한주로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드랬죵^^

하지만 정작 그집은 가지않았네요..


덕소에 있는 모든 육회집을 뒤져서 가장 평이 좋은곳을 찾았습니다.

물론 지역커뮤니케이션을 참고했습니당.

가장 광고성이 없는 모임이니깐요^^(제가 아는한에서는요^^)




큰지도보기

석실한우마을 / 육류,고기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141-29번지
전화
031-577-3377
설명
-



바로 석실한우마을이라는 고깃집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성비 좋은집으로 소문이 많이 나있더군요..





평소에 드나들던 골목에 있던 집이었네요..

그냥 지나칠때는 몰랐는데

안에 손님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사장님도 약간 취끼(?)가 있으셨구요.

너무 늦은 시간에 방문했나봅니다ㅜㅜ


다른고기들과 함께 한우를 시켰습니다..

다른블로거들이 적은 글에 '배'가 없다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그때만 없었던게 아니라 

이번에 제가 갔을때도 없더군요..

조금 서운함이..ㅋ



여러고기를 시키고 육회도 나왔습니다..

와우~~!!

딱 보는순간 소주가 마구 땡기는 비쥬얼~~~



이렇게 제대로된 육회를 얼마만에 먹어보는지..

근20년만????




식감이 "내가 살아있구나.."라는 짜릿함을 선물하는듯

함께 시킨 소주도 술술 잘 넘어가더군요..



다만 아쉽다면 배가 없어서 좀 그랬네요^^


같이간 동행자와 마구 마구 흡입~~!!



술이 모자라 술이 모자라~~!!





석실한우 저는 별 다섯개를 주고 싶네요..

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비쥬얼도 좋고..

다만 너무 늦게 가면 저처럼 제대로 맛을 못보고(?) 오는수가ㅜㅜ




이참에 저희동네 육회 모두 맛보고 블로그에 한번 올려봐야겠네용ㅋ

기대해주세용ㅋ


돼지꿀꿀365로 표시된 지도가 있던데

같은곳입니다.

계산서를 보니 돼지꿀꿀365로 표시가 되더군요

혹시나 지도표시보시고 없어진게 아닌가 하시는분이 계실까해서용^^


경기도 남양줏시 와부읍 덕소리 141-29번지


031-577-3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