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평맛집-착한가격의 횟집 계정횟집방문후기~~


근처 갈때마다 종종 들리는곳~~


개인적으로 아픈 추억이 있는곳입니다..


오늘도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 아쉬워 간곳~~


계정횟집~~


송어회를 정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곳입니다.







마당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저기저 하우스에 송어들이 가득가득~~



납품하는 중인가봐요



물고기들이 희미하게 몇마리 보입니다^^



경치하나 정말 끝내줍니당ㅋ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대표음식 송어회와 삼겹살의 가격표가 뙇붙어있네요..


옆에 착한가격 표지판도 보이구요..


왼편엔 명품민물고기 인증업체라는 인증서도 보이구요..






주방공개 CCTV 안내문입니다..


조리장 내부를 24시간 녹화한다는 내용인데


그만큼 자신있다는거겠죠^^






아하..이런포스터가 있네요..


아래 설명글을 보니


지속적인 가격상승에도 원가절감 노력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게를 국가가 인증하는 제도라네요.











앗 카메라 노출이 엉망이네요ㅜㅜ


발로 찍어서ㅜㅜ,,


사실은 굉장히 밝습니다^^





예번에 방문했을때보다 더 넓어졌네요..




작은 방들입니다..




송어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야채는 셀프로 먹을만큼 퍼올수 있습니다.




송어의 효능이라는데 차고 깨끗한 1급수에서만 서식하는 고기라는데


요즘 일본방사능때문에 바다회를 믿지 못할때 찾으면 정말 제격일듯싶습니다.




송어회 2인분 1키로 20,000


삼겹살 1인분 10,000


공기밥 1,000


라면사리 1,000


소주 3,000


맥주 3,000


청하 4,000


백세주 6,000


복분자 10,000


음료수 1,000


매실 1,000


쌀은 국내산만 사용한답니다.




앗 깔끔하게 나오네용ㅋ










제가 운동후 먹는 곤약 ㅋ




큰그릇에 야채와 초장과 콩가루와 송어회를 넣고~~


한번에 흡입~~





다먹고나서는 매운탕~~



약간 간이 베일정도로 많이 익혔습니다^^



다 먹고선 다시 아까 그 경치좋은 마당에서 커피한잔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도 첨부했으니 조심히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