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덕소 치킨 @요즘은 두마리 치킨이 대세~덕소 투마리치킨 포장 후기~~!!!

저는 치킨느님이 좋습니다..


운동후 치맥은 한첩의 보약과도 같습니다..


동네에 있는 생기는 치킨집과 떡볶이 집은 모두 먹어봐야 매니아소리를 듣기에


새로 오픈한 덕소 투마리치킨에서 치킨을 시켜먹어봤습니다..


사실 제가 다니는길에 있는게 아니라서 길바닥에 떨어진 전단지가 아니었으면


존재하는지도 몰랐을겁니다..


새삼 전단지의 위력을 느꼈음.. 읭?


전화번호를 알아내려 네이버에 검색을 했는데


평가부분에서 네티즌이 좋지 않은 의견을 달았더군요..


저는 후기에 예민한 남자지만 그래도 오픈했으니


먹어봐야겠단 생각으로 전화주문후 고고씽 했습니다^^




운동후에 가서 많이 어두웠습니다.



여름엔 나와서 먹을 수 있게 이쁘게 꾸며놨네요^^



매장위엔 이렇게 메뉴가 뙇!!


메뉴는 상당히 저렴합니다


두마리씩 콤비로 주문하면 정말 가성비 킹!왕!짱!


후라이드 + 마늘치킨 배달가격 17,500원


후라이드 + 간장치킨 배달가격 17,500원


후라이드 + 양념치킨 배달가격 17,500원


마늘치킨 + 간장치킨 배달가격 17,500원


마늘치킨 + 양념치킨 배달가격 17,500원


간장치킨 + 양념치킨 배달가격 17,500원



사장님이 보이시네용ㅋ



전화로 미리주분하고 갔는데 아마도 제가 주문한 치킨을 조리하고 계신듯합니다.


저는 양념치킨과 마늘치킨조합으로 주문했습니다.



음료수를 이렇게 실물로 배치하는 센스~!!ㅋ


콜라 500ml 1,000원


스프라이트  500ml 1,000원


콜라 1.25L 1,500원


스프라이트   1.5L 2,000원


가성비로는 스프라이트겠네용ㅋ








이부분을 강조하네요..다른매장이 이렇게 강조하던데..


치킨색깔이 진한 이유


치킨의 느끼한 맛과 비린내를 제거하기 위해 몸에 좋은 갖은 양념으로 갈비를 재듯 숙성시켜

 

속살까지 양념이 배어들어 진한갈색을 띄게 됩니다.


이과정을 닯의 염지 과정이라고 합니다


(건 파우다를 사용해 튀김옷이 얇아 색이 겉으로 나타남)


라는 설명이 붙어 있습니다~



두마리 분량의 치킨입니당






제가 주문한 마늘치킨을 만들기 위해서 튀긴닭을 가위질 하고 계십니당ㅋ




포장용기에 담고~



담겨진 마늘치킨입니당~~


별로 색이 진하진 않은거 같네용ㅋ



양념치킨이 탄생하는 과정입니당..


비벼~~ 막비벼~~



흔들고 돌리고~








마구마구 흔들고 돌리고~~



개그맨 김병만이 모델입죠^^



배달을 위해서 동네 지도도 구비완료~~!




마늘치킨과~~



양념치킨의 조화~



포장도 깔끔하네요


집으로 가져온 모습입니다.




가운데 무를 사이데 두고 갈라져있습니당ㅋ




설명대로 튀김옷이 얇고 마늘양념이 잘 배어들었습니다.






양념치킨입니다^^


역시나 튀김옷이 얇습니다.


이정도로 얇아줘야 먹어도 죄책감이 안들어용ㅋ




속에도 적당히 익었습니다.


전화번호 검색을 위해서 네이버 검색시 안좋은 댓글에 솔직히 좀 머뭇거렸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튀김옷이 얇아서인지 한번에 다먹었습니다..


먹고 나서 놀란게 여태껏 치킨은 항상 두번에 나눠먹었는데


이번엔 한번에 먹을만한 양이었습니다.


장점이 될수도 단점이 될수도 있겠네요^^


개업한지 얼마 안돼서 굉장히 깔끔하고 조리시간도 약속시간을 딱 지켜주었습니다.


조리과정을 볼땐 약간 어눌한(?)솜씨였지만~--> 이부분은 당연하다고 봅니다 이제 막 오픈했으니..


하지만 약속시간 지켜주셨고 매장도 깔끔해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뭐 인생자체가 만족인생이라 ㅋ


암튼 두마리치킨대세시대에 또하나의 치킨브랜드 투마리치킨 홧팅입니다^^


요약 


1. 동네에 새로생긴 투마리치킨 전단지 발견


2. 네이버 검색할때 네거티브한 댓글에 망설였지만 시도


3. 시간,맛,가격 나름 적당하고 합리적임


4. 치킨느님은 나를 행복하게 해주신다.


끄읏~~


오늘도 치킨먹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