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수령기

캐논카메라 배터리커버 주문하는 방법

캐논 보급기 카메라에배터리커버없이 세로그립을 장착해서 사용중이었습니다.


근데 세로그립은 제가 보급기를 가방에 넣어갖고 다니는 의미를 다시 되돌아보게 


하더군요.. 무게라던가 크기라던가.. 가볍게 갖고 다니려했던건데..


헌데 세로그립이 없이 그냥 사용하려니 분실했던 배터리커버가 없어서 전원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어쩔수없이 배터리커버를 구입해야할 상황인데..


 BATTERY DOOR COVER LID CAP로 검색해서 해외주문하면 좀 저렴할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대략 난감이었습니다.


물론 국내에서는 어느 쇼핑몰에서도 판매하지 않았구요...


구매대행의 업체는..





25,000원이더군요..


중고장터에 혹시나 있나해서 찾아보니 ㄷㄷㄷㄷ


예전글이지만 1만원에 파는 글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다이렉트로 캐논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제전화기에 캐논이라고만 쳤는데 대략 십여개가 넘는 전화번호가 나오네요..


아무번호나 연결후 배터리커버를 분실했으니 구입하고 싶다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다른곳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이곳은 전화로만 주문을 받고 택배로 발소해주는 업무


하는 곳이더군요..처음알았네요.. 그래서 직접수령은 못하고 입금하면 택배로 받아보는 


식이었습니다.


우선 구매의사를 밝히고 계좌번호를 문자로 보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손가락 눌러주고 가시면 삶이 윤택해집니다^^



제가 전화한곳은  02-2017-8600입니다.





통화한날에 입금하면 다음날 배송된다고 했습니다.


계산해보니 토요일12/7에 도착하겠더군요.


제품이3천원..


탁월한 선택입니다.


하지만 착불4,000원이랍니다.


배송료 먼저 입금하면 좀더 저렴하지 않냐고 물어보니


배송비 선불은4,500원이랍니다...


뭔 택배가 선불이 더 비싼지 ㅋ


암튼 그렇게 해서 지난 토요일에 받았습니다.




상자가 굉장히 컸습니다.


내용물이 어떻게 생긴지 아는 저로서는 좀 의문이더군요..




역시나 가볍습니다^^




상자를 개봉해보니..


덩그러니 ㅎㅎ





뽁뽁이로 잘 감싸여있네요..





뽁뽁이를 제거해보니




간단하게 제품이 보입니다



중국~~!!제품인데 왜 중국사이트에선 검색이 안됐을까나요 ㅎ



이녀석이 없어서 전원이 안들어왔다요 ㅎ



세로그립을 분리하고~~






배송받은 배터리커버를 장착할 준비를 합니다





세로그립에서 배터리를 꺼내서 바디에 넣은후




장착하면 끗~~


예상대로 전원이 잘 들어오네요..


역시 가볍게 쓰려했으니 세로그립은 


입양보낼지 나중을 위해서 걍 둘지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40미리 펜케익 물려놓으니 미러리스가 안부럽습니당ㅋ


그래도 소니A7는 대박ㅋ


정리하자면


캐논 배터리팁 분실했을때 팁 : 


캐논 배터리커버를 분실했을때는


02-2017-8600로 전화해서 주문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