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수령기

Seagate - Backup Plus 4TB External USB 3.0/2.0 Hard Drive 구입기 외장하드4테라 구입기

Seagate - Backup Plus 4TB External USB가 나름 저렴한 가격에


관세내로 떴네요..예전에도 시게이트 백업플러스를 구입한적이 있었는데 


그땐2테라,,거의 비슷한 가격으로 두배의 용량을 구입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올해 블프와 사이버먼데이는 작년처럼 볼게 없네요


뭐 꼭 찝어내자면.. T100정도? 그마저도 그림의 떡이라서 결재포기했네요..


윈도우8기반에 키보드 포함 299불이면 정말 대박인데 말그대로 그림의 떡이라서 ...


12/1에 구입했습니다


이베이와 베스트바이 모두 떴는데 저는 이베이가입을 안해놓은 상태라서


예전에 구입한이력이 있는 베스트바이에 도전을 했습니다.


다들 이베이로 구입하시는데 이유는 베스트바이는 취소가 잘된다네요..


암튼 전 베스트바이로 결재했습니다...


이전에 이력도 있으니..


그래서 도전..예전 결재내역을 확인해서 그때와 같은 카드를 준비하고..




오늘 들어가보니 솔드아웃이네용..




제가 구입할때 캡쳐한 사진입니다 스토어 픽업이 아니라서 배송을 요청하고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받아볼 주소를 입력합니당





결재까지 성공후.. 오늘 새벽에 쉬핑메일을 받았습니다..


배대지에 도착하면 결재후 국내로 들어올텐데 다른물건들과 합산과세 맞지 않도록 잘 조절해야겠네요


지금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영향으로 배송이 조금 늦어질수 있다는 양해의 공지글이 배대지에


서 이메일로 공지가 날라오네요..뭐 어쩔수 없죠 세일이 많은 일년에 한번 있는 날이니..


수령하면 다시 수령기 올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