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국 블로거가 올린 '위안부 소녀상 조롱' 영상&뉴스를 봤습니다.



어느미국인이 페이스북에 유튜브 영상을 올렸네요..


기사에는 보란듯 토니마라노씨의 페이스북이 링크로 방문하게끔되어있구요..


아..정말 속에서 뭔가가 올라오는 영상이네요..


이를 바득바득 갈면서 봤습니다...


유튜브에 우리 한국인들이 댓글을 수두룩하게 달았구요..


맘이 씁쓸하네요..


친구추가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위한부소녀상에 일본인두명과 마라노가 머리에 종이봉투를 씌우고 일장기와 욱일기를 손에 쥐어놨네요..


우리나라 국민은 역사적으로 트라우마가 있어서 일본국기의 빨간색만 봐도 마음이 움찔하는데 그런맘을 


알고서 저런행동을 하는지 정말 혼내주고 싶네요..


마라노 페이스북은 어렵지 않게 찾을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