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국민은행 개인정보 유출 확인 1월20일 월요일 대란예상됩니다.


어젯밤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잠들고


컴을 켜니..


분위기가 이상합니다..


카드사 정보유출 조회를 가능하게 하고 난후


각 커뮤니티들이 난리네요..



월요일되면 국민은행에 사람이 많이붐빌듯보입니다..


하지만 국민은행을 피해서 다른곳으로 가면 안전을 할까요?ㅡㅜ


이미 다 털렸을텐데ㅠㅠ


지인얘기로는 한사람당 정보가 50원에 털렸답니다..ㅎㅎ


그저 웃지요,,


우선 국민은행 개인정보 유출확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로 가보니 조회하는곳이 안보이더군요..ㅡㅡㅋ



링크타고 들어가세요^^


https://card.kbcard.com/CXPPPZQ00149.cms









우선 공인인증서 로그인을하고


카드사로 넘어갔습니다







화면 좌측 빨간동그라미를 클릭합니다~~





저보 유출 확인을 위한 본인 인증용 개정보 수집 이용 동의하는 곳이 보입니다..


젠장 또 뭔가를 수집동의해야하네요..


우선 동의하고









본인인증을 거쳐야하는데 저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했습니다..






어떤분은 두줄만 어떤분은 세줄 이렇게 나와있다고 하는데 월요일 국민은행가서 모조리 다 바꿔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