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소프트웨어

네이버쿠폰서비스 종료알림




방금 문자가 도착했네요.


12/31을 마지막으로 네이버 쿠폰서비스가 종료됨을 알리는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중소기업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함이라는데


편의성이 좋은 서비스는 점점 축소되거나 폐쇄가 되네요..


18일 네이버키친에 이어서 아쉬운 소식을 또 접하게 되네요..


종료에 종료를 거듭해서


N드라이브등도 없어지고ㅜㅜ


중요한 자료들은 모두 날라가고 이런사태가 벌어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또 좋은 서비스로 다시 찾아와줬으면 좋겠네요..




회원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열두시앱은(주)열두시가 양수하여 운영한다고 하네요..


오늘부터 날씨가 굉장히 추워진다고 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