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팁

믿을 수 있는카페에서 진행하는 '3년에 1억모으기'강의 추천!





연말연시는 재테크강의가 굉장히 많이 열립니다.


네이버&다음 재테크 부동산카페에서는 지금 강의가 모집중인데


저도 아직은 계획을 못잡고 있는 상태입니다..


사실 예전만큼의 열정도 없고..


빚도 불어나고ㅜㅜ


네이버카페 흥부야~재테크하자! 에서3년에 1억모으기 강의를 한다고 해서


 알려드립니돠~~^^


3년에 1억모으기 ...



현금으로 1억이면 얼마나 되려나요??




사진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6165882


지금은 5만원권이 있어서 부피가 많이 줄었겠지만


살면서 이만큼의 돈을 못만져보고 죽는사람이 더 많겠죠??



벌기는 쉬워도 모으기는 엄청 어려울텐데


맨땅에 헤딩할일이 있겠습니까?


(공부해서 더 뿔려야죠^^)


--------------------------------------------------------

작년에 소수정예로 하는 재테크강의에서 강사님이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15년전의 기억을 떠올리시며


강사님본인이 그때 제대로된 지도자(멘토)


만났더라면 좀더 빠르고 큰재산을 지금 보유하고 있을텐데 정말


아쉽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도 많이 공감하고 단한번의 실수도 범하기 싫어서


여기저기 강좌를 많이 들으러 다녔습니다.


이번에 "흥부야 재테크하자"카페에서는


네이버 BEST재테크 카페에서 주최하는 믿을 수 있는 재테크 강의로


3년에 1억모으기 뿐만아니라 주식,천만원굴리기,재테크노하우,20대재테크등 알짜정보를 


배울 수 있다고합니다.



주식같은 경우에도 무작정 수익률만 보고 도전하는 것은


무모한데요 재테크 어디에서든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은 잊지 않으셔야합니다.


재테크에서도 옥석을 가릴 줄 알아야 3대가 편합니다~~!!


수강생에게는 수강료가 아깝지 않은 특전을 제공하는데요~~


저는 재테크 서적이 맘에 드네요^^


저같은 경우에 강좌 들을때 참고자료주는곳은 꼭 참석하는 편입니다^^


(수강료 본전뽑기!!!)


그리고 인생/재정 상담도 진행한다고 하니 정말 솔깃합니다..


재정상담 많이 받아봤는데 다른분들과 어떻게 차이가 나는지도 궁금하구




그럼 강사님은 누구일까요??




훈남이시네요^^


이번엔 동영상으로 만나볼까요?






강사님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자면




강의내용은 어떻게 될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눈에 많이 익은 커리큘럼입니다.


재테크라는것이 갖고 있는 돈을 굴리는거라서 한계가 있는건 사실입니다.


같은 내용이더라도 얼마만큼 피부에 와닿게 설명해주느냐가 관건이겠죠^^


1교시 내용이 정말 중요하네요..


시대흐름을 읽을줄 알아야 살아남죠.


3년전만해도 금값이 정말 하늘높은줄 모르게 치솟았는데


지금은 떨어지고 있죠.


그리고 더 떨어질겁니다..


저는 금,은투자카페에도 가입이 되어


문자가 꾸준히 오는데 달러와의 상관관계를 안다면


조금예측가능합니다.


1교시부터 좋은내용을 다뤄주네요^^








언제 하는걸까요???



총4회에 걸처 업무에 지장없이 퇴근시간이후에 하네요^^


투자모임이 1시에 하는 모임도 있더라구요..


뭐 그분들은 전업투자자들이라서 상관겠지만 직장인들에겐 시간도 굉장히 중요하죠ㅜㅜ


신청방법은??




어디서 할까요?


주차가 불편한 서초동에서 하네요..


근데 재테크모임에는 강의도 중요하지만 인맥도 중요하기때문에 


수업후 마음맞는 분들과 가볍게 술자리갖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귀가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서초동에서 강좌를 자주들으니 나름 주차노하우가 생기더군요^^


참가신청은 요기 ☞ http://cafe.naver.com/hbya/127777 


선착순30명이라고 하니 서두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