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 정보

캐논포인트로 캐논카메라 AS받기 - 압구정 캐논서포트 지점 방문기

장난감처럼 갖고 노는 제가 장터에서 10만원 조금 넘게 주고 구입한 카메라가 셔터가 안눌리는 


고장증세를 보여서 캐논 AS 입고를 결정했습니다.


그나마 제가 이용하기에 편한 캐논서포터점은 압구정점인데 


이유인즉슨 직영이고 주차가 가능해서입니다.


그이외에도 시청점과 남대분점을 이용해봤는데 멀고 주차가 불편해서


AS이용할 일이 있으면 압구정점을 이용한답니다.


앗 예전에 제가 대포렌즈때문에 양재를 들락거릴때도있었죠..


많이 실망하고 돌아온,,ㅜㅜ


앗 그리고 강동점도 직영입니다...만..택배 서비스만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난 12/16일 월요일 마감시간이 거의다 되어서야 압구정에 도착했습니다.


어차피 당일에 찾을 욕심이 없어서 걍 마음을 비우고 갔습니다.


1층에서 발렛주차를 맡기고


올라가려는데 주차보조원 아저씨가 마감시간 다 됐다고 얼렁 올라가보라고 하시더군요..


역시 센스만점~~











1층엔 캐논플렉스가 위치해있습니다..


내려오면서 이것저것좀 만져봐야겠습니당ㅋ








2층엔 AS를 담당하는 서포트점이 있는데~~ 깔끔합니당



2층 안내도입니당^^




앗 연말연시 휴무안내서가 붙어있습니다


2013년 12월25일(수),12월31일 (화),2013년1월1일(수)에는 근무를 안한다네용ㅋ



입구의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입니당


하필 이때 40mm펜케익을 마운트해서리 ㅎㅎ


많이 못담았네용ㅋ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라네용ㅋ





은행처럼 번호표를 뽑아야합니다..만,,


헐 마감시간이 다됐는데도 제앞에 3명이나 더 있습니당 두둥ㅋ




지금 한분이 상담중이시네용ㅋ



맥컴퓨터 위에는 이렇게 이쁜 클래식카메라들이 있습니당




인테리어 넘 이쁘네용ㅋ



AS기사님 자리인데 한분이 앉아계십니당ㅋ




저처럼 기다리시는분들을 위한 공간인데 다들 열심히(?) 기다리시네용ㅋ



제차례가 되어서 상담원 앞에 앉았습니다.


헐 오늘 하루55명이 다녀갔다봅니당ㅋ




증상을 말하고 카메라 부속등을 꼼꼼히 점검했습니다.


수리접수까지3일..수리까지4일 최대 소요된다고 하시네용


뭐 참을수 있습니다..


잠깐 장난감과의 이별 흑 흑


깜빡하고 렌즈들을 안챙겨갔는데 청소라도 맡길껄 그랬네요ㅜㅜ



내려오는길에 카메라 좀 만져봤는데 70D는 정말 잘 만들었네요..


플래그쉽 못지 않는 성능이에요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대박~~!!


니콘은 요즘 갈갈이때문에 문제인데 분발해라 니콘!!


니콘이 잘나가야 캐논이 정신차리는데ㅜㅜ






몇일후 AS기사님과 통화를 했습니다.


카메라는 정상작동한다고..읭??


암튼 불행중 다행이네요..


그냥 덜렁거리는 고무그립이나 교체해달라고 했습니다.


비용은 19,000원이라네요..


앞에만 할 수 없고 뒷면도 함께 해야한다네요..


그래도 저렴합니당ㅋ


캐논 포인트로 수리하기로 했습니다.


이젠 대놓고 양도받은 캐논포인트로 수리한다해도 기사님이 아무 말씀 안하시네요..


찾아가실때 결재전 등록된 캐논아이디를 알려주면 되는 형식인데..



여기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저는 압구정까지 가지 않고 택배로 받을 마음이거등요..


택배로 수령시에는 양도된 캐논포인트로 불가하다고 말씀하십니다..만..


제주소지를 보시고서는...


등록된 아이디의 연락처로 전화해서 '사실확인'만 가능하다면


택배로 발송해주신다고 하십니다..


뭐 당연히 가능한 일이니..


그렇게 진행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

.

.

.

.


12/16 월요일 접수한 물건을 12/21 토요일에 받아볼 수 가 있었습니다.





익숙한 캐논 상자입니당ㅋ


얼마전에도 택배로 받아봤기에..





뽁뽁이로 엄청 무장했는데 던져도 카메라엔 전혀 손상이 없을듯합니다.




열바퀴정도는 돌린거 같아용ㅋ



모습을 보였네요..




고무그립이 깨끗하게 새걸로 교체됐네용ㅋ





수리내역서입니당ㅋ


이제 재미있게 갖고 놀 일만 남았네용



참고로 압구정 캐논플렉스의 영업시간은


1층매장은 연중무휴로 11시부터 20시까지


2층 서비스센터는


평일 9시부터 19시까지

토요일 9시부터 12시까지

(단,금요일은 20시까지 근무)


입니다.


---------------------------------------


캐논 포인트로 AS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제아이디로 캐논컨슈머이미징사이트에 접속후 수리받고자하는 제품의 


정품등록해지를 합니다.


그리고 캐논포인트의 원래주인의 아이디로 정품등록을 한후


캐논AS센터에서 출고할때 캐논포인트의 주인 아이디를 말씀드리고 포인트로 


수리비를 대신하면 됩니다


참 쉽죠잉~~^^


-------------------------------------------------------


이상 캐논 AS 이용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