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듀크 김지훈(예전 투투멤버), 오늘(12일) 숨진채 발견..자살추정





오늘 호우2시정도에 가수 김지훈이 숨진채 발견됐다네요ㅜㅜ


개인적으로 저와 김지훈이 굉장히 많이 닮아서 고등학교때 별명이 '투투'였던 적도 있었습니다.


뉴스를 잠깐 보니 그동안 많이 안좋았었나보네요..


혼성그룹->남성듀오->예능천재->마약복용->결혼->득남->이혼등


많은 일이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그대눈물까지도'라는 곡은 정말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인데ㅜㅜ





94년도 가요톱텐 영상이 있어서 찾아봤습니다..





응답하라1997이후로 90년대를 되돌아보는 추억꺼리가 많아지는데 오늘은 다른의미로 90년대를 회상하게


만드네요..


아무쪼록 힘드셨을테지만 하늘나라에서는 아무걱정없이 행복하세요



古김지훈씨의 명복을 빕니다..